*본 모금함의 기부금은 전액 메이크어위시재단으로 바로 전달되며, 기부금품 모집과 사용주체는 메이크어위시재단임을 알려드립니다
특별한 날, JYP 아티스트와 함께 난치병 투병 아동에게도 행복을 나누어 주세요!
내가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일, 데뷔일, 앨범 발매일, 나의 생일, 첫 월급일, 졸업, 결혼, 자녀의 탄생 등 특별한 날의 행복을 난치병 투병 아동에게도 전해주세요.
[응:원] 곁에서 성원함
열이 내리지 않아서, 소화가 되지 않아서 찾은 병원. 그곳에서 난치병 판정을 받은 아동들은 친구들에게 인사를 할 여유도 없이 기나긴 병원에서의 투병생활을 시작합니다. 힘겨운 치료를 마친 이후에도 면역력 약화로 인해 예전과 같은 사회생활을 바로 할 수 없는 아동들.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 곁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아이가 꿈을 꿀 수 있도록 해주는 소원의 힘
예전처럼 뛰어놀 수 없고, 좋아하던 음식을 먹을 수 없지만 난치병 아동은 자신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생각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멋진 무도회를 여는 공주님이 되기도 하고, 도시를 지키는 슈퍼히어로가 되기도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고, 그림을 그리는 화가가 되어 투병 중에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발걸음을 계속하여 내딛고 있습니다.
아프다는 이유로 난치병 아동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더 많은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는 소원여행 과정에 다가갈 수 있도록 EDM 기념일 후원에 참여해주세요.
후원금은 후원자님의 이름과 아티스트 이름으로 EDM사업에 전달되며, 전액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이루는 데에 사용됩니다.
함께 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기쁨! 후원을 통해 여러분의 행복한 날이 난치병 아동에게도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EDM 기념일 후원하는 방법]
STEP 1. 기념일 후원하기
기념일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TEP 2. 난치병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남기기
후원 완료 후, 난치병 아이들에게 전달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STEP 3. 기부증서 신청하기
기부증서 발급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사진이 담긴 기부증서가 발급됩니다.
*기념일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이메일로 온라인 후원증서가 전달됩니다. 온라인 후원증서는 매주 화요일 발송됩니다.
*5만원 이상 후원해주신 분들은 신청시 남겨주신 우편주소로 실물 후원증서가 전달됩니다.
*기념일 기부 실물 후원증서 DIY형 안내
: 아티스트의 다양한 사진이 담길 수 있는 “DIY형 후원증서”가 출시되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초상권 보호를 위하여, 변경 가능한 사진은 아티스트 공식홈페이지 내 DISCOGRAPHY 앨범 커버 사진과 GALLERY 사진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후원증서 신청 구글폼 링크에서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출처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출처가 불명확하거나, 아티스트의 초상권에 어긋나는 경우 해당 아티스트의 기본 이미지가 삽입된 EDM 후원증서가 발급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이 쌓일수록, 더 많은 난치병 아동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이 멀리까지 닿을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 평안이의 소원은 EDM 기념일 기부 모금함에 후원해주신 금액을 사용하여 이루어졌습니다.
건강을 다시 회복하고 싶어요!
평안이는 2018년 5월
고열과 무기력함이 지속되어, 큰 병원에서 정밀검사 후 급성림프구성백혈병 진단받았습니다. 이후 현재까지 항암치료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긴 투병 생활로 친구들과의 관계도 점점 멀어지고, 복용 중인
항암치료 약의 부작용으로 우울증과 급격한 체중 증가, 고지혈증, 당뇨 등 삶을 포기하고 싶을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안이가
소원을 정하기까지 다양한 고민이 있었는데요.
첫 번째
소원은 투병 중 힘이 들 때마다 유튜브를 통해 말씀들 듣고 힘을 얻었던 선한 목자 교회 유기성 목사님을 만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소원은 CCM 싱어 송 라이터라는 꿈을 키우는 평안이가 CCM 사역자 조찬미 전도사님과 함께 크리스마스 공연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안이의 우울증이 심해지고 코로나가 악화되어 만남과 공연은 진행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평안이의 최종 소원은 항암치료 약 부작용으로 인한 우울증과 폭식으로 인해 악화된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었습니다.
건강한
몸과 정신을 회복하고 싶다는 평안이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멘토와 조력자를 찾기로 했습니다. 건강하게
운동하면서 건강한 몸과 정신을 되찾기 위해 평안이의 집 근처에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알아보고 PT가
가능한 트레이너를 섭외했습니다.
평안이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날!
평안이
위시데이를 축하하기 위해 가족과 멘토분을 초대하여 위시데이를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평안이가 직접 작성한 상장을 부모님과 언니들에게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리고 평안이에게 피트니스 PT 1년 이용권과 운동할 때 입을 수
있는 재단 티셔츠를 전달하였습니다. 현재는 XL 사이즈로
시작하지만 L사이즈를 스치고 M에 이를 때까지 열심히 운동하기로
결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원 풍선 날리기를 통해 그동안 평안이를 힘들게 했던 것들과 평안이의 소원을 풍선에 담아 하늘로 날려 홀가분한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해주었습니다.
COVID-19 상황에서
가장 힘든 위시데이 였지만,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어서 더 뜻깊은 위시데이였습니다.
평안이의
감정 기복이 너무 심하고, 봉사자와 만나는 기간 동안 위기 상황과 돌발 응급 상황이 벌어지기도 하는
등 어려움이 많이 있었지만, 재단 외 도와주신 많은 분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평안이가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 평안이의 감사편지 ]
평안이가
봉사자 가족을 위해 준비해 준 노트와 선물입니다. (사진)
힘든 준비의 시간이었지만, 위시데이를 통해 평안이가 스스로 힘듦을 극복하고 건강한 정신과 몸을 회복해서 일 년 뒤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