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글을 SNS에 공유해 보세요.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공유
  • 링크복사하기
Wish granted
“대한민국 외교 국가대표를 꿈꾸는 윤태호입니다.”

본 모금함의 기부금은 전액 메이크어위시재단으로 바로 전달되며, 기부금품 모집과 사용주체는 메이크어위시재단임을 알려드립니다.


* 모금 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후원해 주신 기부금은 익일 모금함에 반영됨을 알려드립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특별한 날, JYP 아티스트와 함께 난치병 투병 아동에게도 행복을 나누어 주세요!

내가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생일, 데뷔일, 앨범 발매일, 나의 생일, 첫 월급일, 졸업, 결혼, 자녀의 탄생 등 특별한 날의 행복을 난치병 투병 아동에게도 전해주세요. 


[응:원] 곁에서 성원함

열이 내리지 않아서, 소화가 되지 않아서 찾은 병원. 그곳에서 난치병 판정을 받은 아동들은 친구들에게 인사를 할 여유도 없이 기나긴 병원에서의 투병생활을 시작합니다. 힘겨운 치료를 마친 이후에도 면역력 약화로 인해 예전과 같은 사회생활을 바로 할 수 없는 아동들.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 곁에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아이가 꿈을 꿀 수 있도록 해주는 소원의 힘

예전처럼 뛰어놀 수 없고, 좋아하던 음식을 먹을 수 없지만 난치병 아동은 자신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생각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멋진 무도회를 여는 공주님이 되기도 하고, 도시를 지키는 슈퍼히어로가 되기도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쓰는 작가가 되고, 그림을 그리는 화가가 되어 투병 중에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발걸음을 계속하여 내딛고 있습니다. 

아프다는 이유로 난치병 아동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더 많은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꿀 수 있는 소원여행 과정에 다가갈 수 있도록 EDM 기념일 후원에 참여해주세요.


후원금은 후원자님의 이름과 아티스트 이름으로 EDM사업에 전달되며, 전액 난치병 아동의 소원을 이루는 데에 사용됩니다. 

함께 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기쁨! 후원을 통해 여러분의 행복한 날이 난치병 아동에게도 특별한 날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JYP소속 아티스트 GOT7의 전속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해당 아티스트의 기부증서 발행이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난치병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EDM에 함께 해주신 GOT7과 IGOT7(아가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DM 기념일 후원하는 방법]

STEP 1. 기념일 후원하기 

기념일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STEP 2. 난치병 아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 남기기

후원 완료 후, 난치병 아이들에게 전달될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STEP 3. 기부증서 신청하기

기부증서 발급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사진이 담긴 기부증서가 발급됩니다.

후원증서 신청(클릭)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기념일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는 이메일로 온라인 후원증서가 전달됩니다. 온라인 후원증서는 매주 화요일 발송됩니다.

*5만원 이상 후원해주신 분들은 신청시 남겨주신 우편주소로 실물 후원증서가 전달됩니다.

*기념일 기부 실물 후원증서  DIY형 안내

: 아티스트의 다양한 사진이 담길 수 있는 “DIY형 후원증서”가 출시되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초상권 보호를 위하여, 변경 가능한 사진은 아티스트 공식홈페이지 내 DISCOGRAPHY 앨범 커버 사진과 GALLERY 사진만 활용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후원증서 신청 구글폼 링크에서 원하는 사진을 업로드하시고, 출처를 반드시 남겨주세요. 

출처가 불명확하거나, 아티스트의 초상권에 어긋나는 경우 해당 아티스트의 기본 이미지가 삽입된  EDM 후원증서가 발급됩니다.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사랑이 쌓일수록, 더 많은 난치병 아동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이 멀리까지 닿을 수 있도록 함께해 주세요!


“대한민국 외교 국가대표를 꿈꾸는 윤태호입니다.”
(태호(가명)의 소원은 EDM기념일기부V2.3 모금함을 통해 후원해주신 금액을 사용하여 이루어졌습니다.)

윤태호(가명)/ 만 11세 / 급성림프구성백혈병
*급성림프구성백혈병 : 혈액 및 골수 내 림프구 계통 세포에서 발생하는 혈액암


“제 꿈은 국가대표입니다.”
운동선수를 꿈꾸는 위시키드인가? 궁금하셨을 텐데요. 바로 외교 국가대표를 꿈꾸는 윤태호 위시키드의 이야기입니다.

태호와의 첫만남은 굉장히 신나고 들뜬 분위기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색한 공기가 흐르는 보통의 첫만남과 달리 그날 태호와 많은 이야기를 주고 받았는데요. 낯가림없이 봉사팀의 나이가 궁금하다며 먼저 질문을 꺼내기도 하고, 친구와 다녀온 여행 에피소드를 늘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좋아해서 외교관을 꿈꾸는 미래의 태호의 모습도 살짝 엿볼 수 있었습니다.

첫만남에서 느꼈던 태호의 매력은 만남이 지속될수록 배가 되었습니다. 또래 같지 않은 점잖은 면도 있고 어떤 때는 수줍음 얼굴을 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또 재잘재잘 떠드는 모습에서 쾌활하고 밝은 모습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태호의 가장 큰 매력은 봉사팀의 안부를 먼저 묻는 따뜻한 마음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매력만큼이나 태호는 관심사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태호의 소원이 무엇일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이전에 외교관에 관심을 보였던 것을 놓치지 않고 함께 관련 자료도 찾아보며 외교관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태호는 단 한 번뿐인 소원성취 기회이기에 집중하여 소원 여행에 참여하였습니다.
 
 외교관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사와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노트북을 선물 받고 싶다는 태호를 위해 봉사팀은 아주 멋진 계획을 세웠습니다.
한국사와 영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노트북을 기본으로 준비하고, 현직에 계신 외교관 님을 섭외하여 태호가 평소 궁금해하던 질문을 토대로 인터뷰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또 일일 외교관이 될 수 있도록 명예 사원증과 의상, 국가 브로치, 서적을 함께 선물하였습니다.

 태호는 준비한 위시데이 파티가 끝나자 마지막이기에 꼭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아쉬움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동안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소감이었지만 그 안에는 많은 것을 담고 있었습니다. 더 길게 말하지 않아도 태호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져 봉사팀 또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태호가 건강한 모습으로 멋지게 성장하여 국가를 대표하는 외교관이 되는 그날을 상상해봅니다. “태호야 너의 모든 날을 응원해!”
 

홍하은 봉사자 후기
태호와 반 년 넘는 기간 동안 소원여행을 함께 하였는데, 그동안 보낸 시간들이 모두 기억에 남습니다. 비록 코로나 때문에 모든 활동이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지만 태호가 관심을 보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하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태호가 지금 모습 그대로 밝게 지냈으면 합니다. 덕분에 봉사자로 활동하는 내내 정말 행복했습니다.

정아람 봉사자 후기
수줍음이 많고 낯을 많이 가리는 태호와 ‘어떻게 하면 친해질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마음을 열고 소원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까?’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었습니다. 걱정했던 것이 무색할 만큼 태호는 마음의 문을 빠르게 활짝 열어주었고 기대는 배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어준 태호와 다른 봉사자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유재영 봉사자 후기
코로나로 태호의 여행 소원이 미뤄졌던 만큼 바뀐 소원을 잘 이뤄줄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하루, 이틀 만남이 지속될수록 태호와 가까워지는 것을 느꼈고 태호의 마음의 문을 열기 위해 노력하는 다른 봉사자 선생님 덕분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결국 태호의 꿈을 응원할 수 있는 소원을 이뤄줄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태호가 앞으로 멋진 사람으로 자라나길 응원합니다.

남궁윤경 봉사자 후기
태호가 굉장히 의젓하기에 만남 때마다 서로의 일상을 나누는 시간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5월부터 12월까지의 만남 기간이 길었던 터라, 그 기간 동안의 추억이 더욱 오래 기억남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외교관이 되고 싶다는 태호의 꿈을 응원하고, 앞으로도 항상 행복하길 바라며 위시데이를 마무리했습니다.
늘 힘이 되어준 드림캐쳐 봉사팀 하은쌤, 아람쌤, 재영쌤 정말 수고 많으셨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위시데이를 위해 함께 한 모든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JYP엔터테인먼트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