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글을 SNS에 공유해 보세요.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공유
  • 링크복사하기
Volunteer letter
소원으로 받은 태블릿PC로 웹툰 작가의 꿈을 키워 갈게요.

웹툰 작가의 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아이패드를 갖고 싶어요.”



 * 정우(가명)의 소원은 JYP Fan's EDM 체크카드을 통해 후원해 주신 금액을 사용하여 이루어졌습니다.



박정우(가명)/18/폐포성연부조직육종암

*폐포성 연부조직육종 : 주로 청소년기에 발생하는 매우 드문 연부조직육종이며, 하지 특히 거의 반 정도에서는 허벅지 깊은 부위에 발생하지만 소아에서는 두경부에 잘 발생. 다른 부위로 전이할 수 있으나 전형적으로 폐, 뼈 등으로 전이가 되며, 다른 연부조직육종과는 달리 뇌로도 전이가 잘 됨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정우

낯을 가리지만 새로운 사람 만나기를 좋아하는 정우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노력합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정우는 원래 웹툰 작가에 대한 꿈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물리적인 거리와, 경제적인 상황으로 인해 만화 그리는 수업을 더 이상 듣지 못해 그만 두었으나, 최근 정우는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웹툰 작가의 꿈을 포기할 수 없었던 것이죠. 다시 꿈을 키워나가기 위해 정우는 언제 어디서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그림도구를 원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PC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그림 패드도 고장이 나서 종이와 연필로만 그림을 그려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웹툰은 인터넷으로 만들어진 틀에서 인터넷으로 연결된 프로그램으로 펜을 잡고

그림을 그리는 것인데, 그런 것들을 연습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워요.”

정우의 소원은 웹툰 작가의 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아이패드를 갖고 싶어요.” 로 정해졌습니다.

 

정우만을 위한 위시데이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까?

정우의 취미는 베이킹입니다. , 쿠키를 만들어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아프고 난 후 학교도 다니지 않고,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져서 인터넷 게임으로만 친구들을 사귀고 있었던 정우는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늘 소중히 대했습니다. 그런 정우는 봉사팀과의 만남도 소중히 대하며 위시데이 날에는 꼭 직접 만나서 자신이 즐겨하는 베이킹도 같이 하고, 온라인 게임이 아닌 만나서 다같이 할 수 있는 보드게임을 하며 추억을 쌓고 인연을 오래 이어가고 싶어했습니다.

 

정우야, 빨리 컨디션을 회복하자!

위시데이에는 정우와 함께 간단한 베이킹을 진행하여 소원이었던 아이패드를 주며 게임을 하기로 하였으나, 안타깝게도 위시데이 당일 정우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습니다. 새벽에 응급실에 갔다가 진통제를 맞고 온 정우는 기대를 많이 했었는지 계획했던 대로 진행하자고 했지만, 당일에는 정우의 컨디션을 고려하여 집 근처에서 상장과 선물만 증정하며 짧게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쉽게 진행하지 못한 베이킹과 보드게임 이벤트는 따로 또 시간을 마련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정우네 집 근처에 가기 전 봉사팀은 정우가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구입했던 이벤트 베이킹 재료 중 유통기한이 정해져 있는 재료로 정우를 위한 쿠키와 디저트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