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글을 SNS에 공유해 보세요.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공유
  • 링크복사하기
Volunteer letter
손재주가 뛰어난 민지의 소원이 이뤄졌어요.

그림을 마음껏 그릴 수 있는 태블릿PC를 갖고 싶어요.

강민지(가명)/15/골육종

*뼈에 악성 종양이 발생하는 질환.


 


 

소원 여행 덕분에 우울함이 다 사라졌어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가진 민지는 활동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친구였습니다. 그러나 투병 이후 치료는 끝이 났지만 백혈구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고 인공관절 수술을 하며 우울한 기분이 민지를 사로잡았습니다. 좋아하는 악기 연주, 운동, 학교 생활까지 모두 할 수 없기에 속상한 마음을 풀 길이 없었죠.

그런 민지를 위로한 것은 바로 그림이었습니다. 취미로 여러가지 그림을 그리며 혼자 있는 시간을 채워 나갔습니다.

봉사팀을 만나고 소원 이야기를 나눌 때 민지는 취미가 소원이 되고, 소원이 취미가 된다면 의미가 있을 것 같다며 그림을 마음껏 그릴 수 있는 태블릿PC’를 갖고 싶어 했습니다.



위시데이 당일, 봉사팀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태블릿PC와 펜슬, 프로그램을 선물로 전달했습니다. 준비한 선물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민지는 환호하며 즐거워했습니다. 파티가 끝나고 자신을 생각하며 정성스럽게 준비했을 봉사팀에게 눈물이 날 만큼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한 민지. 학교를 못 가서 우울했는데 언니들을 만나 소원여행을 하면서 행복했다며, 태블릿PC를 꼭 끌어안았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행복하다는 민지가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지길 응원하며 위시데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장시율 봉사자 후기

팀장으로서 많이 부족한 순간순간들이 많았을 텐데 저를 곁에서 지켜주며 든든하게 뒤를 봐준 팀원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틈틈이 연락하며 민지와 위시엔젤의 다리 역할이 되어 주신 부모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위시키드 민지, 매 활동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고 활기차게 임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민지의 미래가 밝기를 기도할 게요.

 

김서영 봉사자 후기

팀에서 총무로 활동하면서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민지를 생각하면서 위시데이를 준비과정이 뿌듯하고 즐거웠습니다. 잊지 못할 추억이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현진 봉사자 후기               

2달동안 고생해준 우리 팀원분들 너무 고맙고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의 위시데이가 민지와 가족분들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윤시현 봉사자 후기

저를 잘 챙겨주고 잘 이끌어준 위시엔젤 언니들과 모든 활동에서 잘 참여해준 민지, 그리고 지금 열심히 참여해주시는 민지 가족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민지의 행복한 위시여행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